TOP

#저출생 이것부터 바꾸자

                                                       2024-11-23 22:14:06      

  

어떻게 보면 별다른 의미가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2년 만에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에 다시 나서는 우즈도 참가에 의의를 두고자 나온 게 아니다.자신이 세운 재단 주최로 열린 골프대회(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했다가 돌아가던 중 전복사고를 당해 오른쪽 다리와 발목이 부러지는 중상을 입었다.

#저출생 이것부터 바꾸자

변화를 이끈 키워드는 ‘우즈처럼이었다.그리고 2005년 마스터스 16번홀에서 그가 보여준 기적 같은 어프로치 샷을 먼저 떠올린다.연이은 스캔들과 부상.

#저출생 이것부터 바꾸자

‘수퍼스타의 등장과 함께 PGA 투어에도 단비가 내렸다.한때 골프 생명이 끝났다는 관측이 나오기도 했지만.

#저출생 이것부터 바꾸자

전 세계 골퍼 사이에 ‘비거리와 ‘정확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노력이 이어졌다.

‘황제 우즈 또한 PGA 투어에서 1승을 추가하면 샘 스니드(82승)를 넘어 최다 우승 신기록을 쓰게 된다.세금으로 만드는 1년 미만의 임시직 일자리가 늘어난 것도 취업자 증가세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기획재정부 관계자는 직접일자리 채용을 늘린 게 보건복지서비스·공공행정 분야 취업자 수 증가에 일부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고 설명했다.60세 이상 일자리는 1년 전보다 35만 개 늘어 오름폭이 가장 컸다.

홍보를 늘리고 사업 시행일을 앞당겨 목표치보다 많은 인원을 채용했다.이에 더해 청년들이 원하는 양질의 일자리 부족 또한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