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이 통계가 나라별 의사의 근무 조건이나 생산성 등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단순 비교라는 점이다.
갤럭시 S24에는 삼성이 개발한 생성형 AI ‘삼성 가우스도 적용돼 다양한 기능이 담길 것으로 보인다.스냅드래건8 3세대는 AP 평가 지표 중 하나인 긱벤치 점수에서 7501점(멀티코어 기준)을 받았다.
퀄컴의 스냅드래건8 3세대와 삼성이 만든 엑시노스 2400이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와이파이와 5세대(5G) 이동통신이 끊긴 상황에서도 사람처럼 말하고 챗GPT와 같이 업무를 돕는 AI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다.AI칩 공개제2 오픈AI 찾아라… 美 스타트업에 35조 투자 몰려韓.
샤오미 등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들도 AI폰 출시에 나서고 있다.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는 새 플래그십 스마트폰 ‘S24를 공개하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4 초대장을 글로벌 미디어 및 파트너들에게 발송했다고 3일 밝혔다.
이와 관련해 삼성전자는 지난해 11월 새롭게 선보일 갤럭시에는 AI 실시간 통역 통화 기능을 탑재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언팩에서는 삼성이 처음으로 개발한 인공지능(AI) 폰을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중장기적으로도 생산성과 잠재성장률을 높일 수 있다.
내년 총선을 앞두고 있는 만큼 경제정책이 정치 바람을 타지 않도록 경계해야 한다.경제 침체가 본격화될 조짐이 나타나면 추경 요구가 터져나올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이 계묘년 새해 첫날인 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기업의 설비투자는 역성장이 심해지고(-2.